릿드의 하츠네 미쿠

** 좀더 형식에 맞고 좀더 강력하게 수정했습니다 ㅋ


요즘 '당신을 ~전문가로 만들어 드립니다'라는 시리즈가 유행이라더군요. 진짜로 그렇게 만들어준다기 보다는 전문가인척 할 수 있게 만들어주거나 어설픈 전문가를 풍자하는거죠 ㅎ(궁금하신 분은 [여기]를 참조하시길.) 그래서 저도 한번 형식에 맞게 매뉴얼을 만들어봤습니다 ㅋ 개그로 적었으니 글 내용을 그대로 믿으시면 곤란합니다^^;

당신을 보컬로이드 전문가로 만들어 드립니다


보컬로이드 음악은 절대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. 본 매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.


일단 보컬 전문가가 되기 위해 좋아해야 하는 캐릭터가 있습니다. 미쿠를 꼽아서는 안됩니다. 다른 보컬 전문가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. 린도 안됩니다. 구미도 애매합니다. 제일 좋은 캐릭터는 윳쿠리입니다. 윳쿠리는 보컬로이드가 아니라고 반박한다면 광의적인 의미에서 보컬로이드에 포함된다고 우기십시오.


윳쿠리가 왜 좋냐고 물어온다면 귀엽고 감정 표현이 탁월하다고 대답하십시오. 그러면서 다른 보컬로이드는 감정이 메말랐다고 비판하십시오. '하지만 아직 부족해~ 단 한가지 부족해~ 그것은 마음이라는 프로그램~'이라며 관련된 노래를 불러주는 것도 좋습니다.


좋아하는 노래를 말할때에는 멜트나 미쿠미쿠하게 해줄게를 대답해서는 안됩니다. 왠만한 사람 다 아는 노랩니다. '폐를 끼치는 당신', '잘잤어? 아침이야!', '아아, 아름다운 남자 고등학교'를 추천 드립니다.


화제가 악의 시리즈쪽으로 전개되면 '지못미 렌' 하면서 엉엉 우십시오. 테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'31세 ㄷㄷㄷ' 하시면 됩니다.


대충 이 정도입니다.


아..그리고 마지막으로... 프로젝트 디바하고 난 뒤로 보컬 노래 듣기 시작했다고 하지 마십시오. 무시 당합니다...

 

댓글달기 뻘쭘하면 별점을 매겨 주세용~(로그인 불필요)
※ 소를 잃었으면 마굿간이라도 고쳐놔라 ※
BLOG main image
릿드의 하츠네 미쿠
요즘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음성합성 소프트웨어인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를 정체성으로 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.
by 릿드

♬ 랜덤 포스트 보기 ♬

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26)
하츠네 미쿠 (151)
카가미네 린 (18)
주간 VOCALOID 랭킹 (23)
미쿠미쿠 자스락 등록 사건 (8)
기타 (26)

달력
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free counters

tistory!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!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


site statistics